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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마케팅 벤처를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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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은도끼앗메리카노 2020. 7. 20. 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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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마케팅 벤처를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정보



만약 당신이 기사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인터넷에서 조사를 하고 잡지를 읽으세요.


당신이 읽는 기사를 매우 주의 깊게 살펴보고, 무엇이 정확히 좋은 기사를 만드는지 분석하라.




모든 이메일이 끝날 때 반드시 독자들에게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사람들은 일이 돌아가는 방식에 발언권을 갖는 것을 좋아한다.


코멘트를 허용하는 것은 그들이 공동체의 한 부분처럼 느끼게 한다.


당신의 독자들은 이것을 고마워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기사 마케팅 전략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많은 팁을 얻을 것이다.




비즈니스에 대한 블로그를 만들면 업계 리더십을 보여줄 수 있는 포럼이 열린다.


독자들에게 당신의 부드러운 면을 보여주는 사려 깊고 유머러스한 기사를 게시함으로써 당신의 성격이 당신의 블로그에 빛나게 하라.


귀사의 전문 분야와 관련된 현재 이벤트와 동향에 대해 논의하는 것은 잠재 고객에게 전문가로서의 지위를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더 나은 작가가 되고 싶다면 열렬한 독서가가 되라.


독서에 의해 독해력이 향상될 것이고 이것은 더 나은 글쓰기로 번역될 것이다.


새로운 자료를 읽으면 글쓰기를 향상시킬 수 있다.


네가 읽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냥 읽기만 하면 된다.




기사 마케팅의 "전문가"로부터 받은 조언에 너무 많은 믿음을 두지 마십시오.


이런 전문가들은 사람들에게 기사 마케팅을 주제로 교육함으로써 수익을 올린다.


이것은 그들이 실제로 기사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이익을 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이것은 그들의 의견이 타당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들이 말하는 모든 것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




기사 많이 제출하도록 해.


블로그 그룹에 글을 올릴 때는 정기적으로 글을 올리는 것이 필수다.


단일 키워드를 홍보하려면 해당 키워드가 포함된 기사를 많이 제출해야 한다.


특정 키워드가 경쟁 범주에 있는 경우, 디렉토리에 대한 최소 5개의 기사 제출을 계획하고 블로그 네트워크에 두 배로 늘리십시오.


마지막으로, 존경할 만한 순위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은 개인 블로그 네트워크에 적어도 50개의 게시물을 추가적으로 제출해야 한다.




기사의 핵심은 방문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요소를 당신의 사이트에 두는 것이다.


여러 가지 요소가 있기 때문에 글의 내용을 바탕으로 작가는 최선의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단어 수가 중요하다.


저자는 이들이 처음 글을 쓸 때 단어 수 측면에서 어떤 느낌으로 글을 쓰는지 파악할 필요가 있다.


기사는 나중에 편집할 때 단축할 수 있다.


아주 긴 조각은 두 개의 물건으로 쪼개질 수 있다.




다른 사람을 복사하지 마십시오.


사람들 속에서 눈에 띄면 더 많은 독자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중복 콘텐츠를 감지하는 데 사용하는 필터 검색 엔진은 지속적으로 스마트해지고 있기 때문에 고유한 콘텐츠만 게시하면 좋은 편에 설 수 있다.




모국어로 쓰는 것은 중요하다.


그 언어는 유창하게 느껴질지 모르지만 모국어라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아마도 문법적인 실수를 많이 하게 될 것이고, 이것은 독자들의 마음에 들지 않을 것이다.


너의 참고문헌도 많이 달라서 독자들을 혼란스럽게 할 수도 있어.




당신의 기사 제목은 안에 포함된 내용보다 더 중요하지는 않지만 중요하다.


제목이 내용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하지 않거나 어떤 식으로든 흥미가 없다면, 독자는 꺼질 것이다.


제목이 적절하도록 하십시오.


독자들이 제목에서 당신의 기사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확실히 알도록 하라.




너의 글에 귀에 거슬리는 제목이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라.


좋은 제목이 더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이고 검색 엔진으로부터 약간의 관심을 받을 것이다.


머리글을 대상 키워드가 포함된 문 또는 질문으로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기사를 500~700단어 이내로 유지하고, 한 단락당 최대 5문장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대부분의 기사 디렉토리는 동일한 기준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 기준을 준수하는 것이 기사 배포 프로세스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블로그의 경우 일반적으로 300~400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보다시피 적합성이 관건이다.


잡지의 요구사항이 최우선 사항이어야 한다.


독자들에게 영감을 주지 않는다면, 새로운 판매에 영감을 주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그들의 관심사에 근접할수록 편집자가 당신의 제안을 받아들일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이것은 당신의 기사를 게재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단계다.